본문 바로가기

Game Programming/C++

Program Rerun

해당 함수는 사용자가 설정한 폴더 경로에 있는 exe프로그램...을 실행시킨다.

bool cSessionEx::ProgramRerun(wchar_t Directory[], wchar_t Process_name[])
{
 bool bRet = false;
 SHELLEXECUTEINFO ShExecInfo = { 0 };
 ShExecInfo.cbSize = sizeof(SHELLEXECUTEINFO);
 ShExecInfo.fMask = SEE_MASK_FLAG_NO_UI;// SEE_MASK_NOCLOSEPROCESS;


 ShExecInfo.hwnd = NULL;
 ShExecInfo.lpVerb = NULL;
 ShExecInfo.lpFile = 실행파일//_T("Sentinel.exe");
 ShExecInfo.lpParameters = _T("");
 ShExecInfo.lpDirectory = 유저지정 경로 //_T("D:\\[02]ProjectK\\Server\\trunk\\Output");
 ShExecInfo.nShow = SW_SHOW;
 ShExecInfo.hInstApp = NULL;

 bRet = ShellExecuteEx(&ShExecInfo);

 WaitForSingleObject(ShExecInfo.hProcess, INFINITE);

 return bRet;

}

'Game Programming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패턴 - 3. 옵저버 패턴(Observer Pattern)  (0) 2016.09.18
cUrl 사용 push  (0) 2014.06.18
Port OpenCheck  (0) 2014.06.18
Process Search  (0) 2014.06.18
Process Kill  (0) 2014.06.18